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브랜드 공식 아기모델 선발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 애용 아기모델 발탁
400대 1 넘는 역대 최고 경쟁률 기록

발행일 : 2023-08-21 09:30:00
파스퇴르 6번째 아기모델 박이음군(생후 10개월)의 화보 촬영 사진. 사진=롯데웰푸드. <파스퇴르 6번째 아기모델 박이음군(생후 10개월)의 화보 촬영 사진.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파스퇴르를 대표할 아기모델을 선발했다고 21일 밝혔다.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을 먹고 건강하게 자라나는 아이의 실제 모습을 통해 파스퇴르 브랜드 제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한 것이다.

2020년부터 시작한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올해 400대 1이 넘는 역대 최고 수준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생후 10개월에서 24개월 이하의 아기들을 대상으로 응모 시작 후 약 일주일 만에 200여 명의 지원자가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지난 회차 지원자 수 대비 약 5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경쟁률이 치열해 최종 선발까지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롯데웰푸드는 모집된 신청자 중 후보 모델 5명을 선정하고, 파스퇴르 제품과 함께 셀프 화보를 촬영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이후 파스퇴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된 촬영 결과물 '좋아요' 투표수(40%)와 내부 심사 점수(60%)를 합산해 최종 모델을 선발했다.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된 아기모델은 박이음군(생후 10개월)이다.

파스퇴르 수호천사로서 박이음군은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식 모델로 향후 3년간 활동하게 된다. 또한 우승상금 100만원과 함께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 전문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후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해 보조배터리, 마스킹 테이프, 띠부씰, 유아용 침구류(이불, 방수요) 등을 제작한 후 선물 키트도 구성해 제공할 계획이다.

역대 파스퇴르 아기모델들 리마인드 화보 촬영 사진. 사진=롯데웰푸드. <역대 파스퇴르 아기모델들 리마인드 화보 촬영 사진. 사진=롯데웰푸드.>

한편,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일회성 보여주기가 아닌 고객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진정성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지난해 역대 파스퇴르 아기모델들을 불러 모아 리마인드 화보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 파스퇴르 브랜드를 대표하는 수호천사 박이음군과 함께 파스퇴르제품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파스퇴르 아기모델 선발대회의 높아진 경쟁률로 최종 선발까지 고민이 많았지만,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신 지원자와 투표 참여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