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과 액션 RPG '붕괴3rd'의 가을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3개 지점에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9월 8일부터 개최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호요버스의 인기 게임 '원신'과 '붕괴3rd'를 주제로 진행되며, 현장에서는 각종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샵과 풍성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특히 지난해 열린 '원신' 팝업스토어에는 열흘간 2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올해 4월 '붕괴3rd' 팝업스토어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성황리에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신'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판교점에서는 9월 8일부터 17일까지 가을을 맞이해 '이나즈마'를 콘셉트로 단장해 유저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유통사 최초로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단독으로 열리는 '붕괴3rd' 팝업스토어는 인기 캐릭터인 죽음과 생명의 율자 '제레'를 테마로 기획됐으며,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9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바 유저들은 팝업스토어에서 메인 스토리 1.5부의 2개 세계인 '세인트 솔트 스노우'와 '사철의 나라'를 체험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빠른 트렌드 변화에 맞추어 MZ세대가 열광하는 다양한 콘텐츠 팝업을 전개하고, 고객을 위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굿즈샵은 안전하고 쾌적한 현장 운영을 위해 온라인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오는 28일 티켓링크에서 붕괴3rd는 오후 7시 30분부터, 원신은 오후 8시부터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H.Point 호요버스 특별 프로모션이 실시되며, 참여 시 팝업스토어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