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8 네 번째 이야기 '마지막 앙크' 공개
최상위 영웅 등급 '포스임팩트' 등장

발행일 : 2023-09-20 14:36:33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시즌8 네 번째 이야기 '마지막 앙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지막 앙크'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모험이 펼쳐진다. 사막의 성자 케프리와 함께 아홉 개의 앙크를 찾기 위한 여정이 시작되고, 마지막 앙크가 숨겨져 있는 고대 도시 '케메트'에서는 흥미진진한 일들이 일어난다.

새로운 모험 지역 '케메트'는 죽음의 군대로부터 공격을 받아 멸망한 고대 왕국이다. 죽음의 기운으로 가득한 케메트에서 최후의 고대 유물 '앙크'를 찾기 위해 새로운 적 '고대종 에레보스'와 혈전을 벌여야 한다.

끝없이 쏟아지는 적들에 맞서기 위해 최상위 등급 '포스임팩트' 영웅도 공개됐다.

초월적인 힘을 갖춘 소환사 '베다 아스트라이아'와 사제 '샤르마 인푸'는 최초로 등장한 '오디세이아' 세력의 포스임팩트 영웅이다. '포스의 길'에서 각 영웅들의 스토리를 따라가며 성장 재화 '태초의 결정'을 획득하고, 포스임팩트 전용 '별의 능력'에서 총 5개의 스킬을 개방해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포스임팩트 영웅들은 치명적인 기본 스킬은 물론 유용한 별의 능력도 추가로 발휘해 전력 상승의 핵심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콘텐츠 확장으로 새로운 재미 요소도 더했다. '카트리나'를 포함한 5명의 영웅과 함께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는 '카트리나 레이드'가 정식으로 도입되어 강력한 장비 수급이 원활해졌다. 이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 공략으로 '도전자 레벨'을 최대로 올리면 새로운 '초월자 스킬'을 활용해 전투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루비 300만 개'와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10개'를 비롯해 '여신의 기억' 등 희귀 보상이 담긴 선물 상자 10개를 풍성하게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는 '루비 300만개'와 영웅을 10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시키는 '영웅 Full 강화권', '프라임 소환석'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글자 수집'과 '추억 사진'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