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가 서울시를 배경으로 오는 7일, 8일 이틀간 개최하는 'Pokemon GO City Safari: 서울'의 '이브이 챌린지' 장소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새로운 방식으로 도시를 탐험하는 신규 라이브 이벤트로, 포켓몬들과 함께 역사적인 명소와 인기 장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에 공개된 '이브이 챌린지'는 도시 전역에 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할 수 있으며, 각 장소를 방문할 때 마다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다.
티켓 소지자는 이벤트 스페셜리서치를 통해 만나는 사파리 모자 '이브이'에 더해, '이브이' 시간제한 리서치의 '이브이 챌린지'에서 최대 8번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다.
추가 1일 옵션이 있는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한 번 더 완료해서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추가로 8번 만날 수 있다.
이 장소들은 경복궁, 종묘, 인사동, 청계천, 명동, 남산 등 서울의 명소들을 기반으로 하며, 티켓 구매자는 나이언틱의 커뮤니티 앱 'Campfire' 인터랙티브 이벤트 지도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 이벤트 지도를 활용해 행사에 앞서 효율적인 모험을 위한 동선을 계획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요 서울 랜드마크 △인사동 쌈지길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등 에서는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되며, 피카츄와 이브이 바이저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Pokemon GO City Safari: 서울'에서 유저는 윌로우박사와 '이브이'의 연구를 돕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며, 이벤트 동안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삼아 도시를 관광하고 탐험하게 된다.
특히 사파리 모자 '이브이'는 '이브이'의 진화형인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글레이시아 △님피아 등 어떤 형태로도 진화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게임에서 구매 가능하며,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레이드 옵션과 알 옵션, 1일 추가 옵션을 더할 수도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챌린지 장소 공개
경복궁·종묘·인사동·청계천·명동·남산 등 주요 서울시 명소 포함
'이브이 챌린지' 장소 Campfire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