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 초월 캐릭터 '조이'를 포함한 가을 업데이트 적용했다고 16일 밝혔다.
'조이'는 3on3 프리스타일의 간판 캐릭터로 이번 초월 업데이트를 통해 간판 캐릭터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준다. 기본적이면서도 효과적인 스킬을 지니고 있던 '조이'는 초월 등급을 해방할 경우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는 초월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초월 스킬은 부족한 수비력을 보충하거나 강점인 다양한 공격 루트, 페이크 이후에도 수비를 피해서 던질 수 있는 슛을 선택 가능하다. 또한 초월 등급 해방 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스타일의 전용 의상이 제공된다.
'조이' 초월 업데이트와 함께 가을을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한다. 곧 다가올 추수 감사절을 맞이하여 칠면조 콘셉트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패스 2023 가을 파트2'가 개최된다.
매일 미션을 클리어하여 배틀 뱃지를 모아 배틀 레벨을 올리면 칠면조 콘셉트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가을의 승자를 가리는 버프 랭크전 가을 시즌도 함께 진행 된다. 이번 시즌에는 슛 관련 스킬들의 성공률이 오르는 버프 효과가 적용돼 슈팅에 특화된 캐릭터를 활용하면 유리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가을 업데이트 실시
초월 등급 '조이' 추가
가을 맞이 추수 감사절 테마 구성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