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신차

한성모터스, E클래스 출시 기념 고객 행사 마련

발행일 : 2024-01-21 17:10:38
한성모터스, E클래스 출시 기념 고객 행사 마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더 뉴 E-클래스(The new E-Class)' 출시를 기념해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고객초청 이벤트 및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

E-클래스는 2022년 수입차 단일 모델 가운데 최초로 누적 판매 20만 대 신기록을 세운 차로, 한성모터스도 인기 차종 출시 시점에 맞춰 고객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시장별 특색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은 오는 26일 기존 E-클래스 출고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공개 행사를 진행한다. 개별화된 공간에서 제품 전문가의 차 소개와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켈리그라피 이벤트, 케이터링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은 지난 20일, 더 뉴 E-클래스 계약 대기 및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런칭쇼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가 주도하는 차량 공개를 비롯해 특별 선물 이벤트도 포함됐다.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도 24일 차량 공개 행사를 진행한다. 수준 높은 더 뉴 E-클래스의 퍼포먼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와 가죽을 이용한 공예 클래스 등 다채로운 고객 체험 행사가 마련되어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참여 고객을 위한 선물이 제공된다. 참석자 모두에게 기념품이 주어지며, 계약 고객은 별도의 선물을 추가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는 더 뉴 E-클래스를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특별한 카라이프 여정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