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아성다이소, '홈 파티용품 기획전' 진행

인테리어·축하·악세서리 등 100여 종 상품

발행일 : 2024-02-23 11:11:17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홈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파티 인테리어용품, 축하용품, 파티 악세서리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홀로그램 파티커튼'은 파티의 주인공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고급스럽게 반짝이며 빛나는 은빛 홀로그램은 멋진 반사판이 돼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데 도와준다. 크기는 높이 2m 가로 1m로 양면테이프를 벽면에 붙이기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끝난다.

'태슬 파티 가랜드'는 여러 개를 연결하거나 겹쳐서 벽이나 테이블 등 원하는 위치에 연출하면 더욱 화려한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컬러는 골드와 핑크 2종류이다.

파티에 없으면 허전할 풍선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아기자기하고 분위기를 살려주는 '하트 콘페티 풍선'은 천장에 매단 후 터트리면 꽃가루처럼 연출 할 수 있다. 콘페티 풍선 내부에 있는 하트모양 은박이 흩어지도록 흔들면서 천이나 수건으로 풍선을 살살 문지르면 골고루 분산되어 예쁘게 연출된다.

5가지 배경 디자인으로 구성된 '파티용 미니빔'은 간편하게 벽에 빔을 쏘아 파티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티용 미니빔 교체용 필름'과 호환해 다양한 이미지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축하용품으로는 토퍼, 캔들, 폭죽 등을 준비했다. 글씨를 쓸 수 있는 종이 토퍼에 메시지를 적어 토퍼를 만들 수 있는 '메시지 카드 토퍼'는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하여 케이크나 선물 등과 같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트위스트 캔들(16개입)'은 일자형으로 쭉 뻗은 일반 캔들과 달리 구부러진 모양이 특징이다. 샴페인 모양 콘페티 폭죽'은 샴페인 모양의 병을 돌려 종이 꽃가루를 터트려 축하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화약폭죽이 아닌 스프링의 탄성을 이용했기 때문에 냄새에 예민한 사람들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파티 악세서리는 색다른 파티를 만들어 줄 수 있는 독특한 안경과 귀여운 머리띠를 준비했다. 'LED 하트 안경'은 버튼을 눌러 빠른 점멸, 느린 점멸, 점등 유지 3가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흔히 말하는 '인싸템(유행에 앞서가는 아이템)'으로 어두운 곳에서 LED를 켠 상태로 착용하면 순식간에 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으며, 컬러는 레드와 핑크 2종류다. 반짝이는 '파티용 티아라'는 브라이덜 샤워와 같은 특별한 파티에서 오늘의 주인공을 더욱 빛내준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소규모로 파티를 즐기며 사진을 남기는 파티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관련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 홈 파티용품과 함께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