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베스파, '극검: 멸신록' 애플 앱스토어 1위

회사 경영 정상화 신호탄…연내 대작 게임 잇따라 출시 예정

발행일 : 2024-03-11 15:57:54
베스파 CI. 사진=베스파. <베스파 CI. 사진=베스파.>

베스파는 자사의 신작 MMORPG 게임 극검: 멸신록이 애플(iOS) 앱스토어 게임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회사측은 극검: 멸신록의 흥행은 경영 정상화의 신호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 게임은 전체 서버 통합형 콘테츠 무한경쟁, 대규모 문파 결전 등을 통해 성장·협력·경쟁이 가능하다.

또한 피그런, 슬라임 파티 등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자동 시스템을 활용한 방치형 필드에서는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몰입감 있는 캐릭터 육성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협력과 공존을 중시하는 직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직업의 고유한 장점을 살린 궁극의 전투 경험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자신만의 전략을 세우고, 천하를 제패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는 물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게임 쿠폰, 이벤트, 정보 등을 포함한 더 자세한 게임 정보를 제공, 게이머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베스파는 우수한 개발 역량을 가진 게임 개발사들을 통해 신작 게임 퍼플리싱을 연이어 추진할 계획이다. 오는 4월에는 기대작 '데빌노트: 레이더스 사가'를 출시할 예정이며, 하반기 해외 유명 애니메이션 IP를 바탕으로 액션 전략 RPG도 선보인다. 해당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세계관과 캐릭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팬들에게 친숙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베스파는 올해 대작 게임의 잇따른 출시를 통해 회사 정상화에 총력을 다할 방침이다. 안정적인 매출을 기반으로 한계기업 상태였던 베스파의 재무건전성과 성장성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다.

현재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 정지 중인 베스파는 연내 한국거래소 기업심사위원회 심사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법인 회생 절차와 인가가 마무리된 만큼 올해 기심위 심사를 마치고 내년 거래 재개도 전망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