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는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왕국 마법 기사단 대항전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왕국 마법 기사단 대항전은 팀전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대회로,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3명 이상의 단원을 보유한 기사단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는 필수 인원 3명부터 최대 5명을 꾸려서 오는 24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의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최강의 기사단이 되기 위한 유저들의 치열한 예선 및 본선 경기가 온라인으로 치러지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상위 4개의 기사단에게는 대회 한정 챔피언 테두리와 인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대회에 참가하지 않은 기사단원에게도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1위를 기록한 기사단원 모두에게는 SSR 등급 만능 마도사 피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에서는 시즌 10을 맞아 정해진 기간 동안 '토벌전 : 플레키드나'를 즐길 수 있으며, '클로버 학원' 노엘과 '클로버 학원' 릴 등 신규 시즌 픽업과 클로버 다이스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먼저 '토벌전 : 플레키드나'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토벌전 주화를 얻을 수 있으며, 교환소에서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한 '클로버 학원' 노엘은 필살기 '이번에야말로 성공할 테니까!'를 사용하는 마도사로 거대한 물 구체를 만들어 터트릴 시 모든 아군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한다.
'클로버 학원' 릴은 걸작을 완성해 단일 아군에게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필살기 '솟아나는 영감'을 사용한다.
이 밖에 기간 동안 미션 클리어 시 획득한 다이스로 참여 가능한 클로버 다이스 이벤트가 진행되며, 마도사 육성에 필요한 다양한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기사단 대항전 개최
예선·본선 진행…단원 3명 이상 보유 기사단 신청
우승자 특별 아이템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