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서비스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 첫 선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시즌제 전쟁 콘텐츠 크루세이드 공개

발행일 : 2024-04-25 16:00:51
사진=위메이드. <사진=위메이드.>

위메이드는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4월 27일 출시한 '나이트 크로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와 전 서버 연합이 참전하는 영지 점령 전쟁 '크루세이드'를 공개했다.

레이피어는 활에서 분리되는 클래스다. 주 무기 레이피어와 보조 무기 검집을 활용해 암살자 또는 전사 전투 포지션으로 전장을 지배할 수 있다.

레이피어는 △빠르게 이동해 도망가는 적 무력화 △상태 이상 효과 걸린 적을 공격해 주변 적들에게도 범위 피해 발동 △데미지 및 상태 이상 효과 반사 등 다양한 전투 스킬을 보유했다.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을 통해 기존 캐릭터에서 변경 가능하다.

크루세이드는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에만 입장 가능한 시즌제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연합장과 부연합장은 부대원들과 함께 △소형 영지 백작령 △중형 영지 공작령 △대형 영지 교황령 등 총 3가지 필드에서 영지를 점령하며 압도적인 규모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는 1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부터 5월 9일까지 수렵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36 레벨 이상의 던전, 격전지, 에픽 던전에서 '롱기누스의 파편'을 획득해 영웅 등급 무기, 보조 무기, 방어구를 만들 수 있다. PvE 추가 피해, 치명타 등이 증가하는 '롱기누스의 신비한 비약', '광휘의 무기 강화 주문서' 등도 제작 가능하다.

5월 23일까지 '상인 살릭' 이벤트가 열린다. 일일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완료하면 주어지는 '1주년 주화'를 아빌리우스에 위치한 NPC '살릭'에게 가져가면 '1주년 특별 전설 탈것/무기 도전권', '장인의 비행 공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빌리우스, 바스티움, 첼라노, 트로네텔에 있는 까마귀를 찾으면 1주년 축제 병아리 탈것을 선물하는 '황금 까마귀를 찾아라'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 1주년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