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순도 100%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역대급 라인업을 자랑하는 이수민♥원혁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6일 방송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지난 2년간 결혼 허락부터 웨딩 촬영까지 일거수일투족이 전부 공개됐던 이수민♥원혁 커플의 대망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만큼, 예식이 시작되기 전부터 로비가 하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1부는 김성주, 2부는 조세호라는 역대급 결혼식 MC 라인업이 성사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날 결혼식에서는 그간 울보의 이미지를 잊게 할 만큼 박력 있게 입장하는 신랑 원혁의 모습이 포착됐다. 또 김성주의 “이 외동딸, 얼마나 귀하고 사랑스러운 딸이겠습니까”라는 말에 맞춰 긴장한 또 다른 주인공 이수민, 그리고 딸을 시집보내는 아버지 이용식의 모습도 담겼다. 두 사람이 잘 살겠다는 약속으로 부모님께 인사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여느 결혼식과 같은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세기의 결혼식인 만큼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이벤트들이 예고됐다. 이수민의 어머니는 원혁의 어머니와 함께 남다른 춤사위를 뽐내며 버진로드를 뒤집어 놓았고, 이용식도 절친 남진과 함께 칼군무 댄스로 역대급 축가 공연 퍼레이드의 시작을 알렸다. ‘트로트 레전드’ 남진부터 홍지윤, 그리고 ‘사랑꾼즈’의 미녀 삼총사 강수지X황보라X김지민까지 이수민♥원혁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총출동한다.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이수민♥원혁의 결혼식은 6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사랑의 모든 순간을 담는 리얼 다큐 예능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이준수 기자 (junso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