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는 아트 토이 대중화 및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들은 팝마트가 5월을 맞아 키덜트를 대상으로 팝마트 피규어를 통해 각자의 어린시절을 회상해볼 수 있는 체험 제공 및 자사몰을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행사이다.
먼저 '베이비 몰리 두 살과 네 살 사이' 시리즈 발매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이비 몰리는 몰리 탄생 18년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리즈로, 몰리의 어린시절과 어린아이의 다양한 꿈을 표현한 작품이다.
고객 챌린지 형태의 해당 이벤트는 팝마트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베이비 몰리 컬러링 엽서를 증정, 이를 고객이 직접 색을 칠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베이비 몰리 랜덤 피규어와 스케치북, 아크릴 클립을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는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자사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첫 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팝마트 랜덤 피규어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 상품 결제 후 사은품 체크를 하면 피규어 1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팝마트 앱 방문 고객에게는 1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팝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들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른이날 캠페인의 일환으로 준비한 것이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인스타그램 팔로우 유도 및 게시물 확산, 온라인몰 활성화는 물론 아트 토이가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팝마트, 피규어 증정 등 프로모션 진행
'베이비 몰리 두 살과 네 살 사이' 시리즈 발매 기념 컬러링 엽서 프로모션 진행
자사몰서 첫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랜덤 피규어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