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 딜러 바이에른오토가 서울 강서구에 있는 5성 메이필드호텔 서울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한다고 밝혔다.
개관 21주년을 맞은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서울 강서 지역 유일의 5성 호텔로, 3만여 평의 넓은 부지 위에 60여 년간 가꿔온 다양한 수목들과 함께 유럽 건축 양식과 전통 한옥 양식을 추가해 도심 속 자연뿐 아니라 전통미와 이국적인 풍경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바이에른오토는 메이필드호텔과 제휴하여 고객들을 위한 더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이벤트와 혜택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바이에른오토는 이번 업무 제휴를 기념하여 5월 25~26일 양일간 진행되는 '디오니소스 와인페어'에 공식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디오디소스 와인페어'는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벨타워 가든에서 봄과 가을마다 열리는 대표적인 행사로, 바이에른오토는 참여한 모든 고객을 위해 포토 부스를 운영하고,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주트백 (Jute bag)'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편안한 숙박과 아우디 차량의 프리미엄 주행 경험을 함께 제공하는 '바이에른X메이필드 숙박 패키지', 메이필드호텔 서울 VIP 고객들을 위한 '인천·김포공항 쇼퍼 드라이빙 서비스'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만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많은 고객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의 10번째 아우디 공식 딜러사로,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 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첫 번째 서비스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