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시그니처(cignature) 멤버 지원이 EDM 음악에 참여했다.
23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시그니처 지원이 EDM 아티스트 제트비(ZB)와 에이션(ATION)의 새 디지털 싱글 ‘Eternal Time (이터널 타임)’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EDM 장르의 선두주자 제트비(ZB)와 에이션(ATION)이 오늘(23일) 발매하는 ‘Eternal Time’은 업템포 기반의 해피 하드코어 장르의 음악이다. 시그니처 지원은 매력적인 보컬로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지원의 목소리가 여름을 맞아 EDM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해 지원은 소속사를 통해 "두 디제이와 함께 작업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많은 분들이 ‘Eternal Time’을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원은 시그니처의 센터이자 리드보컬로 무대 안팎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시그니처로서 세 번째 EP ‘My Little Aurora(마이 리틀 오로라)’, 네 번째 EP ‘그해 여름의 우리(Us in the Summer)’를 발매했으며, 각종 페스티벌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지원은 다양한 웹콘텐츠에 출연해 화제성을 견인하는 것은 물론,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을 통해 '연기돌'로도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했다.
지원이 속한 시그니처는 올해도 다채로운 활약으로 음악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