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오뚜기, '고기리 막국수' 협업 냉장면 신제품 출시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출시
작년 초계 막국수 2종 이어 세 번째 막국수 신제품

발행일 : 2024-06-12 09:40:11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용인 맛집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해, 전문점에서 맛보던 막국수의 맛과 구성을 그대로 재현한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냉장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2021년 건면 형태의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를 선보인데 이어, 생면 메밀면사리로 만든 냉장면 신제품을 출시헸다. 또 작년 출시된 초계 막국수 2종에 이어, 하절기를 겨냥한 세 번째 막국수 신제품이다.

오뚜기는 생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 냉장면 생면으로 만든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해 가정에서도 고기리막국수 전문점의 고소하고 담백한 들기름 막국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생면과 육수 등 풍부한 맛과 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냉장면으로, 별도의 추가 고명 없이도 완전한 '한' 그릇으로 즐길 수 있다.

생면 메밀면사리를 사용해 수분감 있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육수가 동봉돼 더운 여름철 더욱 풍부한 맛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구운 김, 들기름, 참깨를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면 요리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누구나 간편하게 고소하고 담백한 정통 들기름 막국수를 푸짐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면류 시장 경쟁이 치열한 추세로, 생면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육수를 동봉해 각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냉장면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취향에 따라 육수를 부어 자작한 국물 등 다양한 형태로 맛깔스럽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