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현대인의 식단 고민인 당과 지방, 칼로리가 모두 트리플 제로인 신제품 '매일 바이오 Zero'를 21일 개막하는 '2024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에 지원한다고 밝혔다.
'광화문 달빛요가'는 지난해 1400여명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진행된 시민동행 프로젝트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요가 클래스 행사다.
올해는 서울시와 MBN, 한국레츠요가협회 공동 주관으로 참여인원과 횟수 등 행사 규모를 늘려 오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7주간 매주 저녁에 3회씩 총 21회가 열릴 예정이다.
매일 바이오 ZERO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제로(zero)에 '포스트바이오틱'이 함유됐다.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일상생활에서 간식으로 혹은 운동 후 갈증이 날 때 언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90ml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편하게 휴대해 마실 수 있다.
매일유업은 광화문 달빛요가 개막식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증정되는 웰컴 굿즈(기념선물)와 오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는 요가 클래스에도 매회 매일 바이오 ZERO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MHN)도 새로 출시한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지원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운동 전후 혹은 늦은 밤에도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 좋은 제품”이라며 “열대야 등 무더위로 인해 지치기 쉬운 여름밤에 광화문 달빛요가 행사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최근 매일 바이오 광고모델로 배우 강훈과 박서함, 이시우를 선정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발효유 3종 제품 매일 바이오 ZERO와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매일 바이오 락토프리 그릭요거트를 추천하는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오래 앉아있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장 운동을 위한 '#바이오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