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신규 스페셜 마도사 '블랙 디바이더' 아스타를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블랙 디바이더' 아스타의 스페셜 픽업이 진행되며, 기억의 회랑 보상 개편과 더불어 현상 수배 모드, 파견 시스템, 아지트 코스튬 기능 등이 개선됐다.
새롭게 추가된 '블랙 디바이더' 아스타는 신규 속성 카오스와 혼돈을 가진 어태커 클래스 마도사로, 8월 29일까지 스페셜 픽업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삼연격, 원 혼 불·스로스트 등 검을 활용한 스킬을 보유해 뛰어난 활약이 예상되며, 반마법의 기운을 담아 단일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필살기 '마지막 일격'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블랙 디바이더' 아스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기간 내 7일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총 10장의 스페셜 픽업 소환권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주요 콘텐츠 개선을 통해 기억의 회랑 콘텐츠 완료 시 얻을 수 있는 블랙 크리스탈이 '기억의 가루'로 변경됐으며 획득한 '기억의 가루'는 아지트에서 인연 소환권, 만능 피스 등으로 변환할 수 있다.
현상 수배 모드는 일일 가능 횟수가 5회로 조정되고, 이용자가 직접 난이도를 선택해 입장할 수 있으며, 완료 시 현상 수배지를 소모해 3배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아울러 일반 도전 내 상시 콘텐츠 5종과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스테이지 중 최대 2개까지 선택하여 동시에 파견을 보낼 수 있도록 편의성이 개선됐으며 아지트 내 캐릭터 코스튬 착용 기능 등도 추가됐다.
이 밖에 8월 13일까지 왕국의 미스터리 보물 상자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이벤트 재화인 금, 은, 동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이벤트 코인으로 각 등급에 맞는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획득한 상자에서는 등급에 따라 '신비한 LR 장신구 선택 상자', 'LR 장비 소환 상자', '마법 부여석 소환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클로버 다이스 II 이벤트 메레오레오나 합숙 훈련 완주 횟수에 따라 스페셜 픽업 소환권 10장,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8월 21일까지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축제 기념 이벤트가 개최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시즌 마도사 선택권 등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 디바이더' 아스타 출시
스페셜 픽업 통해 SSR 등급 마도사 '블랙 디바이더' 아스타 획득 가능
현상 수배 모드·파견 시스템 콘텐츠 개선 및 아지트 내 코스튬 착용 기능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