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팝마트,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더현대 서울 이어 두 번째 팝업스토어

발행일 : 2025-01-15 09:50:39
사진=팝마트. <사진=팝마트.>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는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더현대 서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트토이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판교 팝업스토어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팝마트의 인기 IP '라부부'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라부부 외에도 다양한 인기 IP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방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라부부 및 팝마트 인기 IP로 제작한 사음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라부부 스티커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팝업 한정 디자인 컵에 제공되는 아메리카노와 디무백, 디무 핸드폰 거치대, 라부부 배스 파우치, 지모모 숄더백 등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내 라부부 키링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및 태그하면 팝마트 피규어 등의 경품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2025 팝마트 럭키 카드도 증정한다.

여기에 팝업스토어 곳곳에 숨겨진 지모모 IP를 찾는 인증샷 추첨 이벤트도 진행, 방문 고객들에게 아트토이를 경험하면서 판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의 성공적인 운영에 힘입어 현대백화점 판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더현대 서울의 경우 첫 운영 기간인 2주 동안 약 2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현재 장기 팝업에 돌입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어 판교 팝업스토어 역시 많은 고객의 방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