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홍주찬, 창작 뮤지컬 '너의 결혼식'으로 복귀… '순정 직진남' 황우연 役

발행일 : 2025-01-31 10:32:07
사진 = (주)필름케이 <사진 = (주)필름케이>

배우 홍주찬이 뮤지컬 '너의 결혼식'에 캐스팅됐다.

홍주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하는 창작 초연 뮤지컬 '너의 결혼식'에서 황우연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난다.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와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사랑에 빠진 우연의 다사다난한 첫사랑의 여정을 담은 작품으로, 2018년 개봉 당시 282만 관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박보영·김영광 주연의 동명 영화가 원작이다.

원작 영화의 재미와 감동은 그대로 가져오면서 스토리에 풍성함을 더하고, 캐릭터들의 서사는 한층 강화해 엉뚱하고 서툴렀던 첫사랑의 추억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고등학생부터 대학생, 사회 초년생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한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다채로운 무대 연출과 매력적인 넘버들로 잊지 못할 첫사랑의 추억과 이별의 아픔, 성장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그려내 깊은 여운을 남기며 MZ세대부터 중년층까지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현실 공감 로맨스 코미디 뮤지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홍주찬은 '너의 결혼식'에서 고등학교 시절 전학 온 승희에게 첫눈에 반해 승희만을 바라보는 순정 직진남 황우연 역을 맡았다. 오랜 시간 다져온 연기 내공과 탄탄한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해 극의 몰입감을 높이며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2017년 골든차일드 첫 번째 미니 앨범 '골-차!(Gol-Cha!)'로 데뷔한 홍주찬은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2020년 '광염소나타'로 성공적인 뮤지컬 데뷔를 알린 그는 '알타보이즈', '이퀄', '할란카운티', '파가니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으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입지를 굳혔다.

홍주찬이 출연하는 뮤지컬 '너의 결혼식'은 오는 3월 20일부터 6월 8일까지 서울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1관에서 펼쳐진다.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