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융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위너스톡이 7월 2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서초구 테헤란로 SC컨벤션센터 지하1층 대회의실에서 고객감사 강연회와 경품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 7월부터 경품가격에 대한 규제가 폐지됨에 따라 벤츠E클래스 자동차를 경품으로 내놓아 주목받고 있다. 지금까지는 경품한도가 규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6,000만원이 넘는 벤츠E클래스가 경품으로 나온 것은 동종업계에서 처음 있는 일이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지난 5월 ‘경품고시폐지안’을 행정 예고했다. 기존 경품고시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추첨 등의 방법으로 지급하는 경품의 가격 한도를 2,000만원 이하로 제한했다.
이번 경품행사는 위너스톡 전속모델인 배우 김상중이 초청된 가운데 추첨이 진행될 계획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벤츠 E클래스 자동차(1명), 2등에게는 샤넬•루이비통 가방(2명), 3등에게는 현금 50만원(3명)이 지급된다.
더불어, 강연회 1부는 ‘개인의 투자습관 교정을 통한 수익 극대화 전략’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위너스톡 대표 애널리스트 선제공격이 이끌어간다. 2부는 주식전문가 상승랠리가 ‘하반기 주도 테마주’를 다루며 회원의 실제후기도 공개된다.
이번 강연회에 참석하려면 사전등록 후 본인 응모권을 가져오면 된다. 강연회 사전신청은 신청페이지에 들어가 하단에 정보를 넣으면 가능하다. 강연 장소에 대한 안내는 전화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위너스톡은 ‘손실을 최소화한 매매’를 목표로 급등주 검색기 ‘위너파인더’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3일 무료 체험이 가능한 위너파인더는 상한가•세력 알고리즘 패턴 분석을 통해 하루 3개씩 종목을 골라주는 시스템이다. 급등주와 더불어 신규 상장주, 종목 진단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