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XTM 맥시마이트’, 얼리버드 티켓 완판…26일 정규티켓 오픈

발행일 : 2016-08-26 11:24:54
‘XTM 맥시마이트’, 얼리버드 티켓 완판…26일 정규티켓 오픈

케이블채널 XTM이 주최하는 국내 Car&Garage페스티벌 ‘XTM맥시마이트(XTM MAXIMITE)’가 지난12일 얼리버드 티켓판매에서 완판을 기록, 오늘인 26일 10시부터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티켓링크 등의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정규티켓 판매에 돌입한다.

10월 1일 리모델링한 영등포구 대선제분 폐공장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 페스티벌은 인기 자동차프로그램 ‘더 벙커’에서 착안,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의 공연까지 더해진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관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먼저 ‘더 벙커’ 옥션코너의 확장판인 ‘더벙커 옥션쇼’에서는 참가자들에게 화려한 튜닝카를 합리적 가격에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하이라이트쇼인 ‘맥시마이트 제로옥션쇼’는 참가자들에게 ‘0’원이라는 가격에 자동차를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소개되는 튜닝 컨셉 차량으로는 ‘익스트림 SUV 컨셉의 쏘렌토’, 강력한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컨셉의 320d’, ‘질주 본능 컨셉의 제네시스 쿠페’, ‘매력 넘치는 걸크러쉬 컨셉의 미니쿠페’와같이 개성 넘치는 차량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BMX 퍼포먼스, 젤리백 점프, 아트웍 등 어반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과 디스코 범퍼카, 카 컬러 페인팅, DJ CAR 등 다양한 자동차 라이프 스타일 컨텐츠를 제공하며 풍성한 페스티벌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XTM맥시마이트의 축하 공연에서는 에픽하이, 자이언티, 스컬&하하, 리듬파워 등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자리를 빛냄은 물론 최근 ‘피리춤’으로 이슈를 모았던 DJ소다가 미러볼 파티를 진행하며 더욱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