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박해진과 박기웅의 리얼토크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이 첫 게스트 고건한과의 경상도 사투리 한마당으로 첫 서막을 올린다.
3일 마운틴무브먼트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해진X박기웅의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이 오는 10일 밤 10시 첫 공개된다고 전했다.
'투Park 선배들과 토크여행'은 '꼰대인턴 상담소'의 두 번째 시즌격인 오디오 콘텐츠로, '사연을 공유하고 대화로 풀어나간다'는 주제에 걸맞게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추억' 편과 익명의 사연들로 채워지는 '위험한 상담소' 편, ‘납량특집’편, '선배들 내 남친, 남편이 되어주세요' 편 등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진다.

오는 10일 공개될 첫 편은 게스트 고건한과 함께하는 '방구석 취미생활' 편으로, 코로나19로 외출이 힘든 요즘 집안에서 즐길만한 나만의 힐링취미를 공유하는 바와 함께 부산·안동 출신인 각 배우들의 특성을 더한 사투리 버전 콘텐츠와 현실적인 조언 등이 담겨 듣는 이들에게 큰 매력을 전할 것을 예견케 한다.
오디오클립 제작진은 "이번 네이버 오디오클립 두 번째 시즌은 조금 더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로 꾸며지며 해당 주제와 사연에 맞는 정확한 게스트 섭외에 초점을 맞춰 풍성하게 제작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