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몬스타엑스 민혁이 데니안-손호영과의 방송 에피소드를 사진과 함께 공개, 선후배간 훈훈한 의리를 느끼게 하고 있다.
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네이버 NOW. <보그싶쇼>로 함께한 몬스타엑스 민혁과 데니안-손호영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그룹 god를 상징하는 하늘색 풍선으로 꾸며진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귀여운 모습의 민혁과 흐뭇한 웃음의 데니안-손호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사진은 민혁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보그싶쇼>에 데니안-손호영 등 god멤버들이 출연한 바를 담은 것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민혁은 해당 방송간 god에 대한 팬심을 드러냄은 물론 자신을 지지해주는 몬베베(몬스타엑스 팬덤명)와 후배그룹 크래비티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으며, 데니안-손호영도 이에 적극 화답한 것으로 전해진다.
민혁은 방송 이후 SNS를 통해 “정말정말 의미 깊은 시간이었다. 단순히 가요계 선배님을 뵙게 돼서가 아니라, 어릴 때부터 티비로 보며 꿈꾸던 분들을 제 쇼에서 뵙게 되어서 더 행복했다”면서 “또 한 번 팬이 되는 순간이었다. 평생 팬 하겠다”라고 손호영과 데니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몬스타엑스 민혁은 매주 목요일 밤 7시30분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보그싶쇼> 진행과 함께 MBC 디지털 스튜디오 M드로메다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댄스 예능 ‘빽투더 아이돌’ MC로 발탁되는 등 유쾌한 소통행보를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