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영화 '해리포터' 2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굿즈가 CGV를 통해 대중에게 선보여진다.
18일 CGV 측은 ‘해리 포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가 오는 23일부터 CGV 씨네샵 매장 및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출시된다고 밝혔다.
'해리 포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 출시는 내년 영화 '해리포터' 개봉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수입판매되는 퍼즐(3종)을 제외하고 기숙사별 뱃지 컬렉션을 비롯해 호그와트 이미지를 담은 뮤직박스, 랜덤 뱃지, 쿠션, 담요, 엽서, 스티커, 포스터 등 총 22종의 다양한 굿즈가 출시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CGV는 해리 포터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 출시를 기념, 오는 20일까지 얼리버드 판매 이벤트(해리포터 맷지 컬렉션 10% 할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추진함과 더불어 오는 29일 밤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라인 판매처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CGV 씨네샵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지난해 9월, CGV 씨네샵의 해리 포터 오리지널 굿즈 첫 출시 당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씨네샵에 긴 줄이 이어졌을 정도로 많은 팬분들께서 큰 관심을 가져주셨다”며 “올해 역시 CGV 씨네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오리지널 굿즈로 다시 한번 해리 포터의 재미와 감동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