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MCN

'시즌비시즌' 비, 명품 몸매비법 대공개…식단·운동 등 체계적 트레이닝 예고

발행일 : 2021-02-11 14:09:38

[RPM9 박동선기자] 가수 비가 KCM과 유튜버 일주어터의 몸매관리 트레이너로 변신한다.

11일 JTBC스튜디오 측은 금일 밤 8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신규 에피소드 프리뷰를 공개했다.

사진=JTBC 스튜디오 제공 <사진=JTBC 스튜디오 제공>

금일 공개될 '시즌비시즌' 에피소드는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명품 몸매로 소문난 비의 몸매관리 프로젝트로 펼쳐진다.

영상 속 비는 KCM과 유튜버 일주어터의 몸매관리를 돕는 과정에서 무산소, 유산소 여러가지 동작들을 30분간 반복진행하는 ‘순환운동’과 함께 자신이 직접 해온 몸매관리 식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JTBC 스튜디오 제공 <사진=JTBC 스튜디오 제공>

특히 소스 없는 샐러드, 고구마 등 채식중심의 식단에 대한 학생들의 반발에 "나는 그냥 소라고 생각하라"는 일침부터 “몸을 극한으로 몰고 가는 거다. 온몸이 끊어질 듯 아파야 정상”이라는 말까지 날카로운 몸매관리 트레이너 비의 모습을 비출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사진=JTBC 스튜디오 제공 <사진=JTBC 스튜디오 제공>

또한 이를 맞이하는 KCM과 일주어터의 짠내나는 반응들이 어떻게 펼쳐질지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시즌비시즌’은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비가 함께 런칭한 유튜브 채널로, 매주 목요일 밤 8시 콘텐츠 공개와 함께, 현재 누적 조회 수 5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몰이 중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