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코리아가 대표 베스트셀링 SUV 모델인 티구안, 티구안 올스페이스, 투아렉, 그리고 ID.4의 오너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북, 'Vibe on the Road'를 출간한다.
폭스바겐 SUV 모델을 실제로 구매해 운행 중인 네 명의 오너 인터뷰와 그들의 일상을 담은 화보로 구성된 이번 브랜드북은, 폭스바겐 오너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구안과 함께하는 일상을 사진으로 기록해 티구안 전용 SNS 채널을 운영 중인, 티구안을 올드카로 만드는 꿈을 가지고 있는 리얼 티구안 팬 ▲세쌍둥이 자녀와 함께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공간의 여유가 있는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선택한 가족 ▲2세대 투아렉의 안전성에 반해 다시 한번 투아렉을 선택한, 현재 보유하고 있는 폭스바겐 차량만 네 대인 로열(loyal) 오너 ▲ID.4가 출시되자마자 구매한 전기차 얼리어답터 등 다양한 오너들이 폭스바겐 모델을 선택한 이유와 운행하면서 느끼는 매력 요소, 오너로서 생각하는 폭스바겐의 장점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폭스바겐 오너들의 이 특별한 스토리는 협업을 함께 진행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랜드북은 마리끌레르 11월호 별책으로 발간되며 국내 대형 서점 및 인터넷 대형 서점, 그리고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