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유럽버전 LS의 페이스리프트 모델과 개선된 하이브리드 모델을 선보인 렉서스가 이번에는 미국버전의 2010년형 모델을 선보였다.
미국에서 판매될 2010년형 LS460에는 처음으로 스포츠 패키지가 설정되었다. 이는 BMW의 ‘M스포츠 패키지’나 벤츠의 ‘AMG스포츠 패키지’에 견줄 수 있는 것으로, 구동계의 성능향상 없이 하체 주위를 강화하는 내용을 골자로 하고 있다. 전용으로 튜닝된 에어서스펜션과 댐퍼, 스태빌라이저를 통해 쾌적한 승차감을 유지하면서도 종전보다 스포티한 핸들링을 추구한다는 것. 더불어 브레이크 계통에는 브렘보 시스템이 적용된다.
외관상으로는 앞뒤 범퍼와 사이드 로커패널, 검정색으로 바뀐 벌집형 라디에이터 그릴, 10스포크 19인치 휠이 일반 모델과의 차이점이며, 실내에는 검정색 새들 가죽 내장과 1열 스포츠시트, 변속패들이 달린 전용 가죽스티어링휠이 적용된다. 그릴과 에어로킷은 어피어런스 패키지의 선택을 통해서도 적용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5스포크 19인치 휠이 달린다.엔진은 380마력 4.6리터 V8이고 변속기 역시 8단 자동으로 종전과 같다. 일본에서는 이 스포츠패키지가 ‘버전 SZ’라는 이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