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죽음의 레이스로 불리는 다카르 랠리 우승을 기념해 2월 한달 간 `폭스바겐 다카르 랠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폭스바겐은 지난 1월1일부터 17일까지 열린 2010 다카르 랠리’에서 TDI엔진을 장착한 레이스 투아렉으로 1위, 2위, 3위를 모두 석권하며 그 저력을 과시했다.
`폭스바겐 다카르 랠리 프로모션‘은 모터스포츠 컬렉션 제품과 레이싱 테디베어를 각 20% 할인 판매하는 것과 함께 행사 기간 동안 폭스바겐 컬렉션을 총 30만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10 다카르 랠리에 출전한 레이스 투아렉의 미니카(소비자가 73,500원)를 선물로 증정한다.
폭스바겐의 모터스포츠 컬렉션은 자켓과 티셔츠 등 의류와 트래블 백, 모자, 우산, 가방, 선글라스 등 스포티한 컨셉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터스포츠 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할 만한 매력적인 라인이다.
또한 레이스 투아렉 드라이버의 의상을 착용한 폭스바겐의 레이싱 테디베어(Racing Teddy Bear)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모터스포츠 컬렉션을 비롯한 폭스바겐의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터스포츠 컬렉션 제품의 판매가격은 제품에 따라 7천원대부터 17만원대까지 다양하며, 레이싱 테디베어의 판매가격은 50,000원(20% 할인 시 40,000원 / 각 VAT 별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