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긴급출동용 재규어 XF

재규어 랜드로버,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 실시

발행일 : 2010-05-26 11:57:20
긴급출동용 재규어 XF

재규어 랜드로버가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을 찾아가는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를 진행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국에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을 위해 기존의 긴급출동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는 서초구 잠원, 용산, 용답, 분당, 일산 등 서울__경기지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1차적으로 운영되며, 오는 10월까지 전국 13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12대의 차량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본 제공 서비스인 배터리 충전,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 등의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한다. 또한, 이동식 진단장비, 비상 출동용 컴프레서 외 총 52가지의 최신 정비 시스템과 관련 장비를 탑재해 기타 응급 정비 조치가 필요한 상황에도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딜러를 통해 구입한 3년 또는 10만km 이내의 차량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긴급출동용 재규어 XF

프리미엄 모바일 출동 서비스에는 재규어 뉴 XF 3.0D가 사용된다.

재규어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24시간 운영되는 프리미엄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고 밝혔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