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 정비

여걸 2인방, 혼다 스쿠터로 대륙 횡단을

혼다, 스쿠터로 유라시아 대륙 횡단 나서는 여성 라이더 지원

발행일 : 2011-08-08 11:09:08
여걸 2인방, 혼다 스쿠터로 대륙 횡단을

혼다코리아는 스쿠터로 유라시아 대륙 횡단에 나서는 김채윤(여, 31세)씨와 최준유(여, 32세)씨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유라시아 대륙 횡단을 기획한 두 사람은7일 동해항을 출발하여 약 2년에 걸쳐 유럽, 동남아시아 등 48 개 국가(약 15만 킬로미터)를 혼다의 스쿠터PCX로 횡단하게 된다.

혼다코리아는 스쿠터 PCX로 유라시아 대륙 횡단을 떠나는 두 사람에게 스쿠터 구매 지원, 라이딩 용품과 부품을 제공하는 한편, 혼다 모터사이클 강남 딜러에서는 장거리 투어를 위한 안전운전 교육과 정비 관련 기본 교육을 실시했다.

김채윤씨와 최준유씨는 “평소 혼다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았고,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는 스쿠터PCX에 관심이 많았다” 며 “이번 기회에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이들이 타게 될 차세대 스쿠터 PCX는 혼다의 첫 번째 글로벌 모터사이클로 세계 각지에서 부품 수리 및 교환이 용이하여 두 사람의 향후 여정에 보탬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며 “여성 라이더로서 스쿠터로 유라시아 대륙 횡단을 시작한 이들의 용기가 대단하다. 혼다코리아는 두 사람의 도전이 성공리에 마무리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