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시장과 미국 시장에 출시되고 있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3개의 트림에서 패키지 및 업그레이드 패키지 사양으로 스마트빔(SmartBeam) 사양을 제공한다. SmartBeam 은 의사결정 알고리즘 기능이 결합된 소형 칩 카메라(camera-on-a-chip)를 사용하여 주변의 교통 상황에 맞게 차량의 하이빔을 자동으로 켜고 꺼 준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수동으로 하이빔을 반복적으로 켰다 껐다 할 필요없이 전조등 성능을 극대화시켜주어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켜 준다.
HomeLink®(Johnson Control의 완전 통합형 무선 컨트롤 시스템) 장착 유무와 관계 없이 젠텍스의 인사이드 ECM 미러는 유럽 시장 및 북미 시장에 출시되어 있다. 홈링크(HomeLink)는 인사이드 ECM 미러에 달린 세 개의 버튼으로 차고의 문 개폐장치, 대문, 보안 시스템, 가정용 조명 및 다른 무선 주파수 제어 장치들을 쉽게 작동할 수 있는 사양이다.
“당사의 스마트빔 기능을 포함하여 최첨단 기술을 갖추고 있는 랜드로버는 뛰어난 차량으로서, 랜드로버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으로 연결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당사는 4개의 모델에서 스마트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는 랜드로버 사와의 장기적 제휴관계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젠텍스 사의 에녹 젠 수석부사장이 말했다.
젠텍스는 2004년부터 여러 자동차 제조사에 스마트빔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100만 대 이상의 젠텍스 카메라 시스템이 유럽 및 북미 전역 차량에 장착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