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M/V Agusta 공식 총판인 모토쿼드(대표 윤수녕)가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로터스의 공식적인 국내 판매에 들어갔다.
모토쿼드는 지난 4년간 로터스를 수입/판매해 온 제이오토를 인수하여 로터스의 한국 공식 판매권을 획득했다.
로터스는 경량 알루미늄 섀시, 최적의 서스펜션, 경량화를 통한 독보적인 핸들링 및 운동성능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모토쿼드의 윤수녕 대표는 “모터스포츠 매니아의 한 사람으로서 로터스의 철학을 눈여겨 봐왔고 국내 모터스포츠 매니아들에게 무한한 운전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기에 적합한 브랜드라고 평가했다. MV Agusta와 로터스 그리고 유로피스타(모터쿼드의 자체 트랙데이 행사)를 통해 한국 모터스포츠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로터스의 전시장과 공식서비스 센터 이전은 12월경 완료될 예정이며 차량에 관한 문의 및 시승, 주문은 현재도 접수가 가능하다.
모토쿼드 관계자는 “2012년 상반기에는 M/V Agusta의 신모델인 F3, B3 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며 로터스 최초로 자동변속기가 탑재된 엘리스SPS, 엑시지SPS, 에보라IPS 등의 자동 미션모델들이 출시될 예정이라 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갖춘 모토쿼드가 될 것이다.아울러 오는 11월 19일, 20일 양일간 영암 코리아 국제 서킷에서 열릴 ‘제3회 유로피스타’는 로터스의 합류로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트랙데이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모토쿼드로 문의 하면 된다. (문의: 02-790-1870)
로터스 국내 수입사 변경
한국 MV AGUSTA 공식 수입원 모토쿼드, 영국 스포츠카 브랜드 로터스 판매개시
발행일 : 2011-11-16 14:4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