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2월 한달 간 ‘2월의 달콤한 프로포즈’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월의 달콤한 프로포즈’는 2월 한달 간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SLK-Class, The new CLS-Class, GLK-Class 구매 고객에게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The new SLK-Class, The new CLS-Class, GLK-Class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커플 식사권을 제공하고, 출고 고객 전원에게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고급 와인과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또는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 각 전시장에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SLK-Class, The new CLS-Class, GLK-Class 특별존을 구성해 누구나 상담 및 시승을 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을 증정한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이벤트 대상 모델인 The new SLK-Class, The new CLS-Class, GLK-Class는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퍼포먼스로 특히 젊은 층에게 큰 호흥을 얻고 있는 모델들이다. The new SLK-Class는 메르세데스-벤츠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2인승 컨버터블 로드스터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대표하는 차량이고, The new CLS-Class는 쿠페의 우아하고 다이내믹함에 세단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차량이다. 클래식함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개성 있는 디자인의 GLK-Class는 도시 감성의 감각적이고 개성이 뚜렷한 라이프스타일-트렌드세터를 위한 스타일리시한 차량이다.
더클래스 효성의 박재찬 대표는 “각각의 고유한 개성과 감각을 자랑하는 The new SLK-Class, The new CLS-Class, GLK-Class에 대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더클래스 효성의 서비스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전달되고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가족,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발렌타인 데이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