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모터카는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와 함께 국내 최초로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홀인원 상품으로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롤스로이스와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가 상품으로 제공하게 될 고스트는 국내 골프장 역사상 최고의 홀인원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골프 코스는 세계적인 골프코스 설계 거장인 데이비드 데일(골프플랜)이 디자인하였으며, 남 5번 홀 블루티(175야드)에서 홀인원을 하는 첫 고객에게는 최신 롤스로이스 고스트가 주어진다.
아울러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의 27홀 코스는 세계적인 골프 매니지먼트사인 트룬 골프(Troon Golf)가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게 된다. 서울에서 한 시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며, 자연친화적인 설계와 수려한 경관은 세계 최고의 골프 코스들과도 견줄 정도이다.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의 권오영 대표는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며, 세계 최고급 자동차를 자랑하는 롤스로이스 제품은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가 목표하는 점과 일치한다”며, “홀인원 상품을 받게 될 고객은 롤스로이스가 제공하는 최고의 승차감, 숙련된 장인들의 기술, 그리고 럭셔리함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더 나아가 이러한 하이 프리미엄 서비스 기회를 통해서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의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을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였다.
폴 해리스(Paul Harris) 롤스로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가 롤스로이스 고스트를 홀인원 상품으로 선택한 것은 한국 역사상 처음이며, 이번 사례는 특별한 고객들을 위해 세계 최고의 차량을 구매해 온 한국 기업들의 또 하나의 예가 될 것이다”며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는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선택함으로써 한국 최고의 골프장이 되고자 하는 포부를 밝혔다.”고 말하였다.
더 나아가 폴 해리스(Paul Harris) 롤스로이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는 “안목있는 고객들을 위해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선택하는 최고의 기업들과 더불어 새롭게 개장하는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도 고객들을 위해 고스트를 선택하였다”며, “롤스로이스는 앞으로도 더 많은 한국 기업들에게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롤스로이스 모터카 서울의 임성현 딜러대표는 지난 6월 2일 아일랜드 리조트 코리아의 클럽 하우스에서 2012 롤스로이스 고스트 인도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