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는 지난 6월 5,6일 프랑스 루엥에서 열린 SIA 국제 파워트레인 컨퍼런스에서 암모니아 저하를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SCR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Dosing 시스템을 소개했다.
델파이의 고 압력 SCR 도징(dosing) 시스템은 유로6 이상 배기 가스 규제에 대응하는 질소 산화물 저감 과정을 간소화 하는 새로운 접근 방법이다. 델파이는 질소 산화물을 저감 시키며 디젤 엔진의 배기 구조를 간소화 하는 SCR 시스템의 요소 (Urea) 분사 신 기술을 개발했다.
SCR 도저(doser)와 촉매가 엔진에 더욱 근접한 위치에 장착 되는 것이 이 시스템의 특징이다. 이 개선된 구조는 시동 직후 배출되는 질소 산화물을 저감 시키는데, 이는 엄격한 배기가스 기준에 부합하는 주요한 요소이다.
variable frequency 와 fixed-volume pump를 공급 탱크가 아닌 분사 노즐과 통합 시킴으로써 델파이는 탱크 시스템을 간소화하고 도저(doser) 패키지 형상를 유지하더라도 더 높은 압력, 더 미립화된 분무형태로 분사 할 수 있는 도징(dosing) 시스템을 개발하였다.
델파이의 독창적인 암모니아 센서를 이 시스템에 추가하여 질소산화물 전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암모니아 센서에는 SCR 배기 시스템의 성능을 확인하는 효율적인 OBD 기능도 있다.
"새롭게 개발 된 고 압력 SCR 도징(dosing) 시스템은 질소 산화물을 저감시키고 후 처리 시스템을 간소화 하는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Light duty, Medium duty, Heavy duty 차량 의 연료 분사 시스템에 적용되어 델파이 디젤 시스템의 역량을 완벽히 보완 합니다.” 라고 존 퍼스트는 말했다.
높아진 압력은 분사 미립화와 속도를 좋게 하고 요소를 잘 혼합하여 촉매로 균일하게 전달한다. 따라서 전환 효율성이 향상되며 엔진 스피드와 반응 속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열에 강한 도저(doser)는DPF (Diesel Particulate Filter) 와 SCR 촉매 결합 형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또한 시스템 비용을 줄이며 패키지를 간소화 해서 복잡한 후처리 시스템에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