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5일부터 11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와 문자(0133-366-5654)를 통해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화 사전 라운드를 할 수 있는 ‘K9 VIP 인비테이션(INVITATION)’ 이벤트와 한국여자오픈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K9 고객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 응모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두 이벤트는 K9 오너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두 이벤트에 함께 지원할 수 있지만 중복당첨은 안 된다.
한국여자오픈이 열리는 인천 송도에 있는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선 당첨자들을 초청해 라운딩 기회를 준다. 또한 한국여자오픈 홍보대사인 김미현 프로와 정일미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 유명 가수의 갈라 디너쇼 등 각종 부대행사,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전일 입장권(1인2매) 및 참가 기념품 등을 준다.
또한 대회 VIP 갤러리 초청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자는 대회 기간(20~23일) 중 원하는 날 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으며, K9 고객 전용 주차장과 경기장 내에 마련된 전용 라운지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5월 23일(목)부터 6월 7일(금)까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http://golf.kia.com)에서 국내 최초로 메이저 경기의 조 편성 과정에 팬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드림 매치 온라인 투표 이벤트와 ▲골프존과 제휴해 6월 3일(월)부터 15일(토)까지 전국스크린 골프장에서 ‘한국여자오픈 미션 수행’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기아자동차 제27회 한국여자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박찬규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