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주식회사가 10월12일과 13일 양일간 경기도 연천군 ‘땅에 미소 오토캠핑장’에서 ‘제5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
‘가족과 함께 만나는 자연’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오토캠핑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아 총 1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했다. 또한 쉐보레 RV 보유자는 물론, 타사 차 오너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약 5,000 가족 이상이 신청해 5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1박2일간 다양한 농작물을 캐고 화분을 만드는 유기농 채소 체험과 단풍을 활용한 나만의 양초 만들기, 가족 놀이터 등 대자연속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아울러 보물찾기, 쉐비 타임 행운볼 추첨, 캠프 파이어, 레크리에이션, 통기타 가수 공연, 가을 별자리 관측체험 등을 통해 자연 속 가족들과의 추억만들기로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한편, 쉐보레 오토캠핑의 대표차종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된 2014 쉐보레 올란도는 동급 최초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 첨단 안전 시스템과 차세대GenⅡ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했다. 캡티바 역시 올해 초 2013년형 모델과 함께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디자인, 편의품목을 한층 강화했다. 쉐보레 트랙스는 올해 유로 NCAP과 국토교통부의 신차 안전도 평가(KNCAP) 등 국내외 시험에서 각각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