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결혼 안재욱, 과거 '택시' 출연 당시 "지주막하출혈 전에 결혼 마음 있었다"

발행일 : 2015-06-01 18:31:10
결혼 안재욱, 과거 '택시' 출연 당시 "지주막하출혈 전에 결혼 마음 있었다"

배우 안재욱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택시` 출연 당시 발언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안재욱은 지난해 3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지주막하출혈 당시 기억을 떠올리며 "피로 누적인 상태에서 과음을 하게 됐다. 숙소로 갔는데 속이 너무 답답했다. 구토를 하는 순간 목덜미 쪽에 심한 통증을 느꼈다"며 "계속 머리가 아파서 잠을 잘 수 없었다. 이후 병원으로 이송됐는데 혈관에 문제가 생겼다고 하더라. 그때 겁이 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수술 동의를 얻기 위해 부모님께 말씀드려야 했다. 매니저와 상의 끝에 부모님께 알리고 수술에 들어갔다. 수술을 하기 전 서명을 하는데 그때 `혼자라서 다행이다`라는 생각을 했다. 내게 애인이라도 있었다면 그렇게 된 상황에서 와달라는 말을 할 수 있을까 싶었다"고 털어놨다.

또 결혼과 관련된 질문에 안재욱은 "사실은 지주막하출혈 전에 결혼하려는 마음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재작년쯤 `내년 연말에는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그 일을 겪으면서 1년이 그냥 지나갔다"며 "솔직히 지금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모르겠다. 하긴 해야 하는데"라고 덧붙였다.

안재욱은 지난 1월 뮤지컬배우 최현주와의 열애를 인정, 1일 오후 7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RPM9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