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송혜교 송중기, 명품 인맥 '태양의 후예' 특급 카메오에 기대감 상승

발행일 : 2016-03-02 09:40:07
송혜교 송중기 
출처:/ '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송혜교 송중기 출처:/ '태양의 후예' 홈페이지>

송혜교 송중기 명품 친분으로 `태양의 후예`에 특급 카메오가 계속 등장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송혜교 송중기 주연의 `태양의 후예`에 등장하는 명품 카메오에 매주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월 24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는 첫 회부터 송중기와 친분이 있는 이광수가 카메오로 출연했다.

이어 `태양의 후예` 2회에서는 KBS 정지원, 박태원 아나운서가 `강모연(송혜교 분)의 바디-젝`이란 프로그램의 MC로 등장하기도 했다. 또한 송중기의 전우로 배우 이종혁이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유아인은 송혜교가 출연하는 ‘태양의 후예’ 후반부에 카메오로 깜짝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앞서 송혜교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 배우님 고마워 밥 잘 먹었어요, 커피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밥차 현수막에는 ‘태양의 후예 스태프분들, 모연~화이팅! 유아인 드림’이라고 적힌 문구가 선명하다.

유아인과 송혜교는 같은 소속사이며, 송중기와는 ‘성균관 스캔들(2010)’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영민 기자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