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브랜드 휴테크가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 기업의 1위 수상 부문은 제품혁신부문(헬스케어)이다.
휴테크는 자체 R&D센터에서 전신 안마의자를 만들어오며 시도한 제품혁신을 수상 이유로 꼽았다. 이 기업은 전국 직영점 안마의자전시장을 통해 업계 동향 및 소비자 니즈, 안마의자순위를 파악하고, 이를 제품 혁신에 반영해오고 있다.
기업의 혁신정신을 반영한 전신 안마의자 ‘카이’는 하이퍼 S프레임과 107개의 에어셀이 장착된 플래그쉽 모델이다.
또한, 해당 기업은 2년 연속 수상의 기반으로 ‘안마의자렌탈 서비스’를 거론했다. 렌탈서비스는 안마의자가격에 관한 초기 비용을 줄이고 렌탈 기간이 만료되면 홈쇼핑안마의자의 소유권을 가질 수 있다. 렌탈서비스 이용 후 재렌탈 신청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하나휴테크 카드로 납입 시 월 1만원 청구할인이 지원된다.
이 기업은 렌탈 약정기간 중 고객이 계약 해지 시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10%만 위약금으로 청구하고 있다.
기업 측 관계자는 “본사는 제품 혁신,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3년 무상 A/S 지원을 약속하고 있다”며 “2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서동필 기자 (sd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