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지급되는 스페셜 사전예약 쿠폰을 신작 모바일 카드 전략 RPG(롤플레잉 게임) ‘몬스터크라이 이터널` 쿠폰으로 등록하면 등록자 전원에게 젬 100개가 지급된다.
‘몬스터크라이 이터널’은 지난 2012년 출시되어 인기를 끌었던 카드 게임 ‘몬스터크라이’의 후속작으로 액티브 타임 배틀 방식을 적용한 카드 전략 RPG다. 약 300개의 캐릭터와 짜릿한 실시간 전투 시스템, 화려한 카드 일러스트, ‘차원감옥’과 ‘투기장’ 등의 전략 전투 콘텐츠뿐만 아니라 RPG요소까지 즐길 수 있어 방대한 게임 요소로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3월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후 일주일 만에 네이버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지난 4월 13일 신규 영웅 `검은 눈물의 인도자 나르샤`를 추가하는 등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