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직화요리 스몰주점 ‘불난술집’, 업종변경 및 리모델링 창업 지원

발행일 : 2016-05-16 16:39:40
직화요리 스몰주점 ‘불난술집’, 업종변경 및 리모델링 창업 지원

직화요리 스몰주점 불난술집은 업종변경 및 리모델링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본사 차원에서 기존 인테리어 및 집기를 최대한 살리면서 최소비용을 제시, 업종변경 창업자들의 부담을 확실히 줄여주고 있다.

이 회사 측은 무엇보다 2번 실패를 하지 않게 최대한 지원하고, 운영에 대한 관리도 진행하고 있어 기존 매장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년 이상 2개의 직영점 운영, 다수의 리모델링, 업종변경 성공을 기반으로 한 다방면 지원시스템을 통해 기존 매장 실패 원인 분석, 상권분석을 통한 최적화된 가맹모델 개설, 맞춤형 메뉴구성, 지역 특성에 따른 이벤트 진행, 고객만족 서비스 등 다양한 부분을 돕는다.

불난술집 관계자는 “리뉴얼, 리모델링, 업종변경 창업은 기존 매장을 다른 아이템으로 변경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신규로 시작하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든다”며 “하지만 실패를 할 경우 더 큰 피해를 입기 때문에 매우 신중한 결정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브랜드 최대 목적은 매장을 많이 개설하는 게 아니라 하나의 매장이라도 성공하도록 하는 것”이라며 “업종변경이나 리모델링은 절박한 심정으로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진행하는 경우가 많아 2번의 실패를 하지 않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