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다하누촌 중앙광장 다하누중앙점이 한우 구매 고객 테이블에 간, 천엽과 같은 한우 부속물을 무료 제공하는 서비스를 마련했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간, 천엽은 직접 도축 과정을 거쳐 판매되는 한우 품목이다.
매장 방문 고객은 기본음료(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강원도 영월 향토음식 막걸리, 가마솥 사골국물을 무한리필 형태로 제공받을 수 있다.
매장 측은 무한리필 이벤트를 1년 내내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매장 측은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150g, 육회/육사시미 180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할인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테이크 한우 등심 및 육회/육사시미 품목은 각각 15,000원/9,900원의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은 드라이에이징 기법이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드라이에이징 기법은 40일 숙성 과정을 거쳐 육질의 부드러움을 높이는 방법이다.
이 업체는 연 15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강원도 영월 현지 직송 한우 판매 전문 매장이다. 한우관광1번지로 꼽히는 이 매장에서는 영월군 내 23개 박물관, 주요 관광지 입장권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입장 비용을 전액 현금으로 반환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업체 측 관계자는 “다하누중앙점은 정육코너와 식당코너를 마련해 신선한 한우를 공급하고 있다”면서 “꽃등심, 안심, 채끝살 등 주요 한우 부위뿐만 아니라 곰탕, 육포, 떡갈비 등 한우 가공품, 돼지고기 가공품(편육, 머리고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특히 캠핑용 스테이크 한우 등심 특가 이벤트는 500인분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영월 관광 계획 시 참고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