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싱어송라이터 오혁, 쉐보레 스파크 타고 전국 여행 도전한다

발행일 : 2016-06-28 09:55:00
싱어송라이터 오혁, 쉐보레 스파크 타고 전국 여행 도전한다

쉐보레(Chevrolet) 브랜드는 ‘유명 싱어송 라이터가 스파크를 타고 떠나는 로드트립’ 이벤트를 앞두고 고객 응모 행사와 TV 광고 등 사전 마케팅 활동을 본격 시작했다.
7월 12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국 로드트립은 뮤지션 오혁과 뮤직비디오 정진수 감독이 직접 스파크를 운전해 서울부터 부산까지 전국 방방곳곳을 여행하며 글로벌 경차 스파크의 성능을 체험하고, 이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페이스북에서 깜짝 스트리밍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 스파크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에 앞서 이번 이벤트를 소개하는 TV 광고를 시작했으며, 여행지에서 가볼 만한 곳이나 맛집, 볼거리 등을 추천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월 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21일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쉐보레 스파크는 경차시장에서 최근 4개월 연속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 지난 3월에는 9175대를 판매해 국내 승용차 시장에서 최다 판매를 기록한 바 있다. 최근에는 신규 트림과 함께 새로운 바디 컬러를 적용하고 안전 및 편의 사양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2017년형 스파크를 출시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6월 한 달 동안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은 현금 최대 80만원 할인, 1.9% 초저리 할부 프로그램 등 최대 12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