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지구에 들어서는 유럽형 수변상가 ‘스퀘어7’이 분양을 진행 중이다.
이 상가는 금강종합건설(주)가 책임준공중인 몰링형 복합몰로 국내신용등급 A등급인 한국자산신탁(주)가 관리한다.
스퀘어7은 청라지구 중부권의 수변공원을 기점으로 대규모 상권을 이룰 예정으로 7개관 1200여 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를 비롯해 건강검진부터 수술과 재활 가능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준종합병원 및 클리닉이 입정할 예정이다.
또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해 첨단 ICT 기술을 활용한 익스트림 스포츠 체험이 가능한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 스매시파크가 들어선다.
아울러 주차 문제를 해소하고자 약 571대에 달하는 대규모 주차공간을 마련하고 입·출구 동선을 공학적으로 설계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했다.
국토부의 타당성 검토와 함께 청라분양권에서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도록 교통편도 한층 확장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스퀘어7은 한 번에 가장 많은 수요를 흡수할 수 있는 영화관을 품은 상가로 향후 지역 내 랜드마크로 발돋움 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한편, 이 복합몰은 여름맞이 이벤트로 홍보관을 선착순으로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홍보관은 상가가 들어설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해 있고 방문예약제로 운영된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