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음악서비스 지니, 그룹 iKON 사이판 여행VR 영상 전격공개

발행일 : 2016-08-17 14:09:11
음악서비스 지니, 그룹 iKON 사이판 여행VR 영상 전격공개

지니VR전용관 일평균방문자 3배이상 증가, 폭염속 폭발적 인기 얻어

연일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음악서비스 지니에서 전격 공개된 아이돌그룹의 사이판여행 VR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국내 최초 음악VR서비스를 런칭한 음악서비스 지니(www.genie.co.kr)는 최근 7인조 보이그룹 iKON 멤버 전원이 출동한 환상적인 사이판 여름여행 VR영상 ‘iKON in Saipan’ 5편을 오픈했다.

지난 11일 아이돌그룹 iKON의 사이판 여행VR이 공개되면서 지니VR전용관 일평균방문자가 평소보다 3배이상 증가했다. 음악서비스 지니 모바일 앱 ‘지니VR전용관’에 공개된 그룹 iKON 멤버들의 사이판 여행VR영상에는 수영복차림으로 마음껏 수상레저를 즐기는 iKON 멤버들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있다.

음악서비스 지니, 그룹 iKON 사이판 여행VR 영상 전격공개
음악서비스 지니, 그룹 iKON 사이판 여행VR 영상 전격공개

iKON 멤버들이 직접 VR카메라를 들고 찍는 셀프카메라형식으로 촬영됐으며 iKON멤버들이 페러세일링, 물놀이,모래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여과없이 공개됐다. 이영상에는 해변에서 iKON 멤버들이 새롭게 개발한 모래성 볼기짝배 게임장면이 담겨있는데 장난기 발동한 iKON멤버들을 보는 깨알재미가 있다.

또한 iKON의 사이판여행 VR영상은 360도 고화질로 즐길 수 있어 생생하게 iKON과 함께 에메럴드 빛 바다를 즐기는 느낌을 준다. 앞으로 음악서비스 지니는 VR전용관에 iKON 사이판여행VR영상을 매주 3-4편씩 총14편을 노출할 계획이다.

KT뮤직 이상협 본부장은 “폭염이 계속되는 일상을 잠시 잊고 네티즌들이 그룹 iKON과 함께 시원한 사이판 바다를 즐길 수 있기 바란다”며 “고화질 360도 VR영상으로 환상적인 섬 사이판을 iKON 멤버들과 함께 여행하는 것같이 느끼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음악서비스 지니는 오는 24일까지 iKON 사이판 여행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는 네티즌들을 추첨해 iKON 싸인 화보집 ‘KONY’S SUMMER TIME’과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