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28일 가자연세병원 전병호, 최윤진 원장은 교보생명보험 주식회사와 함께 고객만족 서비스에 대한 업무제휴협약체결을 진행했다.
교보생명 다윈(DA-WIN) 서비스는 급격히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제공하고 있다. 본인을 이해하는 셀프리더십에서 출발하는 서비스마인드 업그레이드는 물론 비즈니스 매너, 이미지 메이킹, 전화 응대 스킬과 섬세하게 고객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킬, 스트레스 관리와 팀워크, 행복한 일터에 대한 지침까지 전 직원이 완벽하게 호흡을 맞춰 고객 만족 서비스에 나설 수 있도록 전반적인 교육이 이루어진다.
가자연세병원 전병호 원장은 “직접 고객의 위치에서 느껴보고 잘못된 부분을 수정하고 조언해 줄 수 있는 우수한 강의에 참여하게 되는 만큼 병원 내 실질적인 변화와 분위기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수술 중심의 척추, 관절, 통증 특화병원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가자연세병원이 새해를 맞아 환자 만족 서비스에 있어 한 보 더 전진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것이다.
가자연세병원 최윤진 원장은 “좋은 최첨단 장비와 최고의 의료 기술도 중요하지만, 내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환자와 보호자의 공간이 되길 바라며, 그러한 공간에서 치료를 받는 환자들의 얼굴에 미소를 더 볼 수 있으면 좋겠다”면서 “직원 모두 한 가족이 되어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절한 응대가 되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