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롯데렌터카가 롯데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3월 5일과 12일, 2회에 걸쳐 홈쇼핑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신차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홈쇼핑을 통해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은 5일 CJ오쇼핑, 1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특집 생방송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후 7시25분과 10시40분 각 2부로 나뉘어 총 4회 방송된다. 3월 한 달간 기아 K3를 월 22만원대, K5를 월 29만원대, 쉐보레 올란도를 월 27만원대, 르노삼성 SM6를 월 35만원대, 카니발을 월 36만원대, 벤츠 E200을 월 79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홈쇼핑 및 CJ오쇼핑을 통한 상담 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BMW 1시리즈와 30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홈쇼핑에서는 LG스타일러 16대와 롯데홈쇼핑 적립금 3000만원을 CJ오쇼핑에서는 현금 1000만원과 삼성 지펠 냉장고 10대를 추가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는 3월 5일 CJ오쇼핑 방송에서는 당일 실시간 추첨을 통해 상담 예약 고객 중 1명에게 기아 쏘렌토 차량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롯데렌터카 홈쇼핑 특별방송, 신차장기렌터카 특가 상품 및 경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당일 홈쇼핑 방송 및 롯데홈쇼핑, CJ오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장기렌터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얻고 문의 할 수 있도록 지난 2012년부터 홈쇼핑을 통해 신차장기렌터카를 판매하고 있다. 더욱이 최근 소비 트렌드도 자동차 ‘소유’보다 경제적 ‘이용’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홈쇼핑을 통한 장기렌터카 상담 예약 및 판매가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렌탈 전략영업부문 이준규 부문장은 “롯데렌터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롯데그룹 창립 50주년을 축하하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롯데렌터카의 업계 최고 수준 서비스와 차별화된 상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6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렌터카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는 물론 신차 중고차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