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주행거리 늘어난 BMW 전기차 i3, 롯데홈쇼핑서 만난다

발행일 : 2017-03-17 15:41:48
주행거리 늘어난 BMW 전기차 i3, 롯데홈쇼핑서 만난다

롯데렌터카가 17일부터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렌터카 업체로서 행사기간 홍보 부스를 통해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고객 시승을 실시하고 상담‧계약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엑스포 기간인 19일 국내 최초로 롯데홈쇼핑을 통해 모든 전기차 차종의 장기렌터카 상담예약이 가능한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제 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의 공식렌터카로 선정된 롯데렌터카는 행사기간 동안 별도의 홍보 부스를 통해 아이오닉 일렉트릭 전시 및 무료 시승부터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담과 계약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공식렌터카 업체로서 행사 의전 차량을 제공하고 엑스포 관람객 및 행사 관계자에게 최대 80%의 단기렌터카 특별할인율을 제공해 엑스포 참가자 이동 편의에 기여한다. 제4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는 17일부터 23일까지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 및 중문관광단지일대에서 열린다.

롯데렌터카는 엑스포 기간 내 전기차 이용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전기차 장기렌터카에 대한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전기차 특별 방송은 오는 19일 저녁 7시2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되며, 전기차를 편리하고 경제적으로 이용하고 내 차로 소유할 수 있는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국내 시판중인 모든 전기차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아이오닉 일렉트릭의 경우 월 14만원대, SM3 SE는 월 8만원대에, BMW i3 94Ah는 월 47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48개월/제주 보조금 기준). 특히 기존 모델 대비 주행거리가 연장된 BMW i3 94Ah 차량(기존 120㎞→200㎞ 예상)의 경우에는 롯데렌터카 전기차 홈쇼핑에서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한 상담 예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약 550만원 상당의 스위스 플라이어(Flyer) 명품 전기자전거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모든 상담 고객에게는 단기렌터카 5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홈쇼핑을 통해 전기차 장기렌터카를 계약한 전 고객에게는 2채널 블랙박스와 선팅, 벌집매트를 무료 증정한다.

롯데렌터카에서 판매하는 ‘전기차 장기렌터카’는 24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동안 고객이 원하는 전기차를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시 타던 차량을 인수 또는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롯데렌터카만의 차별화된 차량관리 서비스와 장거리 이동을 위한 단기렌터카 지원 등으로 기존 전기차 이용의 단점을 보완했다. 롯데렌터카의 전기차 장기렌트 상품은 전기차를 직접 구매하는 공모가 대비 최대 약 150만원 저렴하며, 계속 새로운 모델이 나오고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 이용하고 있는 전기차에 대한 잔존가치나 중고가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표현명 롯데렌탈 사장은 "친환경 전기차의 보급은 기존의 에너지 패러다임을 전환하는 전 세계적 이슈이며 거스를 수 없는 메가트렌드로, 업계는 앞으로 매년 15만대 규모인 렌터카 시장의 약 4%인 6000대 정도가 전기자동차로 대체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이미 시작된 친환경차 시대에서 롯데렌터카가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쾌적한 전기차 이용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국내 전기차 보급 확대에 기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