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쇼

[2017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여직원, 어린이 관람객 도우미로 나서

발행일 : 2017-04-03 09:09:28
[2017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여직원, 어린이 관람객 도우미로 나서

오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에서 ‘꿈꾸게 하는 남다른 미래’란 주제로 참여하는 르노삼성자동차가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서울모터쇼 기간 중 어린이들의 자동차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기 위해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의 ‘Women@RSM’ 소속 여성 직원들로 구성된 도슨트들은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에서 어린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차에 관한 설명을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친근하고 알기 쉽도록 설명하고 있다. 도슨트 프로그램은 서울모터쇼 기간 중 매일 2회(오후 1시30분, 오후 4시30분)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에서 운영된다.

[2017 서울모터쇼] 르노삼성 여직원, 어린이 관람객 도우미로 나서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서울에서 파리까지’라는 테마로 어린이들이 동승자와 함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타고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을 한 바퀴 돌아볼 수 있는 ‘트위지 어린이 동승 시승 프로그램’을 서울모터쇼 기간 중 상시 운영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황은영 홍보대외협력 본부장은 “가족단위 관람객이 많은 모터쇼에서 교육과 체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자동차 기술과 문화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며 “앞으로 르노삼성자동차는 어른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모터쇼 트렌드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